[소식]금성개발(주)와 충북예총이 함께하는 진천사랑!! 청춘콘서트

관리자1
2024-05-16
조회수 112

금성개발(주)와 충북예총이 함께하는 ' 진천사랑!! 청춘콘서트' 성료



충북예총과 금성개발(주)이 주최/주관하는 “진천사랑!! 청춘콘서트”가 5월 16일 목요일 오전10시 30분에 생거진천 종합사회복지관 3층 소극장에서 개최되었다.

 

진천사랑!!청춘콘서트는 지역기업의 후원과 충북예총의 기획으로 진행된 메세나 문화예술 향유 복지프로그램으로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진천군에 거주하시는 3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의미 있는 공연을 펼쳤다.

 

박용관(CJB 청주방송)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진천군 문석구 부군수, 진천군의회 장동현 군의장, 금성개발(주) 신현창 사장, 대한노인회 박승구 진천군지회장을 비롯한 기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어르신들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만한 무대를 선사해 드리고자 오호준 트럼펫, 신철호 마술을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연수정, 우정덕, 미녀와 야수가 색소폰 안태건 등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금성개발(주)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고가 큰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에게 함께 점심식사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행사를 주관한 충북예총 김경식 회장은 “금성개발(주)의 메세나 활동이 지역 경제와 문화예술의 균형발전을 위한 긍정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이라며 기업과 예술의 아름다운 동행이 지역의 선한 영향을 주며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하였다.







주소 : 청주시 청원구 향군로 94번길 7 (충북문화예술인회관)   

전화번호 : 043-255-8885  | 팩스번호 : 043-258-0001

COPYRIGHT ⓒ 2023 BY CBCULTUREHOUSE ALL RIGHTS RESERVED.